본문 바로가기

Daily Life

티스토리 초대장으로 회원가입 하기!

안녕하세요^^ 돌고래입니다.

 

원래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하다가 티스토리의 매력에 이끌려서

회원 가입을 하려고 했더니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더군요ㅜㅜ

 

 

그래서 저는 아는 지인에게 부탁을 해서 초대장을 받았답니다. ㅎㅎ

 

위 이미지가 바로 제가 받은 초대장이랍니다~

 

 

위에 보이는 '회원 가입하기'를 누르면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는 링크로 연결이 되고

간단한 정보를 적으니 회원 가입에 성공!

(사진을 찍어놨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ㅜㅜ)

 

 

아무튼 지인 덕분에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게 돼서 너무 좋네요. ㅎㅎ

 

 

아, 참고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실 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.

제가 만약 'abc123@abc.com'이라는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았다면

티스토리 회원 가입을 할 때 'abc123@abc.com'이라는 아이디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.

수정을 하려고 클릭을 해봐도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이 없는 것 같더군요..

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^^

 

 

*혹시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 댓글로 알려주세요!

 

 

이 포스팅은 어떠한 제공도 받지 않은 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.